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한별, 6월 전국투어 콘서트 '시작' 개최…역대급 라이브 무대 예고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임한별 (사진 = 플렉스엠 제공)
▲임한별 (사진 = 플렉스엠 제공)
가수 임한별이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의 막을 올린다.

임한별은 오는 6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4 임한별의 별(別) 전국투어 콘서트 '시작'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임한별은 지난해 5월 진행된 2023 임한별의 별(別) 콘서트 'OPEN STUDIO (오픈 스튜디오)' 이후 약 1년 1개월 만의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임한별은 자신의 음악 인생을 녹여낸 완성도 높은 무대와 한층 다채로워진 세트리스트로 대세 보컬리스트의 존재감을 입증한다.

임한별은 섬세한 감정선과 뛰어난 가창력을 겸비한 '보컬 교과서'로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관객을 압도하는 미친 가창력과 지루할 틈 없는 진행 능력,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지금껏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무대들을 선사하며 듣고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 임한별은 단독으로 처음 진행하는 전국투어인만큼, 현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임한별은 최근 허각, 신용재와 함께 약 7개월간 진행된 전국투어 '허용별 콘서트 : 보컬 전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팬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그동안 자신만의 색깔을 짙게 녹여낸 음악을 통해 많은 공감과 위로를 전해온 임한별이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또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2024 임한별의 별(別) 전국투어 콘서트 '시작' 티켓은 30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