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장혜진, 메이저나인 전속계약 "아낌없이 지원할 것"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장혜진 (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장혜진 (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가수 장혜진이 메이저나인과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출발에 나선다.

30일 메이저나인은 "풍부한 감성과 가창력을 입증한 장혜진과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무한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장혜진의 새로운 출발에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새로운 전속계약 후 장혜진은 "새로운 둥지에서 다시 신인으로 재탄생한 기분이다. 빠르게 좋은 음악으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1991년 데뷔한 장혜진은 '내게로', '1994년 어느 늦은 밤', '꿈의 대화', '아름다운 날들', '마주치지 말자', '불꽃' 등의 많은 대표곡을 보유한 명품 보컬리스트다.

▲장혜진 (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장혜진 (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특히 바이브와는 2006년에 '그 남자 그 여자' 피처링에 참여해 현재까지도 많은 리스너의 가슴을 울리는 명곡을 완성했고, 2019년에는 '술이 문제야'를 듀엣으로 불러 음원 차트를 올킬하는 등 '믿고 듣는 조합'으로 젊은 세대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섬세한 감정 표현과 애절한 보이스로 남녀노소 사랑받고 있는 장혜진은 '숨소리도 노래로 소화하는 가수'로 꾸준히 활약을 펼치고 있다. 다양한 드라마 OST 및 프로젝트 음원에도 참여할 뿐만 아니라 앨범도 발매하며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에는 앨범 '그날 밤'을 발매하며 애절한 목소리와 섬세한 감성 표현을 선보였다.

메이저나인과 새 출발을 하게 된 장혜진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