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조예인ㆍ김한별ㆍ노브ㆍ이나영ㆍ손영서 'Track 9' → 이아름솔ㆍ임옥연 '크레이지 카사노바', '걸스 온 파이어' 2라운드 공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걸스온파이어' 4회(사진제공=JTBC)
▲'걸스온파이어' 4회(사진제공=JTBC)

조예인·김한별·노브·이나영·손영서의 'Track 9(트랙 나인)', 이아름솔·임옥연의 '크레이지 카사노바'가 '걸스 온 파이어' 4회에서 공개된다.

7일 방송되는 JTBC '걸스 온 파이어' 4회에서는 본선 2라운드 '72시간 생존전'이 계속된다. 탈락이라는 압박감 속에 팀 내 최고의 실력을 보여준 1인만이 다음 라운드에 직행하는 만큼 참가자들 간 의견 대립은 극에 달한다. 급기야는 촬영장을 이탈하는 참가자도 등장, 갈등 최고조의 상황을 과연 참가자들이 어떻게 풀어낼지 주목된다.

▲'걸스온파이어'(사진제공=JTBC)
▲'걸스온파이어'(사진제공=JTBC)

이날 방송에는 선우정아를 기립하게 하고, 영케이를 울게 만드는 역대급 무대들이 쏟아진다. 단순히 실력뿐 아니라 무대 연출과 세계관이 깃든 무대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에 선우정아는 "자중을 집어치우게 만든 무대다"라고, 정은지는 "정말 위로받은 무대다"라고 극찬한다.

특히, 원곡자인 선우정아의 곡을 과감히 선곡한 참가자들부터 오디션 프로그램 역사상 한 번도 선곡된 적 없는 노래를 들고나온 참가자들, 그리고 성악·K팝·국악 등 한데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장르의 대통합을 이룬 참가자들의 무대가 이어진다.

조예인·김한별·노브·이나영·손영서는 이소라의 'Track 9(트랙 나인)'을 선곡하고, 이아름솔·임옥연은 한영애의 '크레이지 카사노바'를 선보인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