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한국지역난방공사, 고위직 반부패·청렴 실천 결의식 시행…정용기 사장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날 것"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정용기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가운데)과 경영진(사진제공=한국지역난방공사)
▲정용기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가운데)과 경영진(사진제공=한국지역난방공사)

한국지역난방공사가 고위직 반부패·청렴 실천 결의식을 시행했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7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부서장 이상 고위 간부들과 '반부패·청렴 실천 결의식'을 시행했다. 이는 정용기 사장의 경영방침 중 하나인 투명 경영 실천의 일환이며, 한난 고위 간부들은 이번 결의식을 통해 투명하고 청렴한 조직문화 확산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주요 결의 내용으로는 ▲적극적인 반부패 활동 참여 ▲법과 원칙 준수 ▲사적 이익 추구 및 금품·향응 수수 금지 ▲부당한 업무 지시 근절 등이 있다.

정용기 사장은 "소통·공감·책임을 통해 경영진부터 공정하고 청렴하게 직무를 수행하면 전사적으로 청렴 문화가 확산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국민으로부터 더욱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한난은 '종합청렴도 1등급 달성'을 목표로 ▲청렴패트롤 운영 ▲부패 신고 활성화 ▲청렴 인증제 시행 등 '2024년 반부패·청렴 종합대책'을 수립·이행함으로써 부패 예방과 청렴 실천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