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연극이 끝나고 난뒤' 윤소희, 강렬한 '아이언 레이디' 스틸컷 공개

[비즈엔터 오세림 기자]

▲'연극이 끝나고 난 뒤'(사진=tvN '연극이 끝나고 난 뒤')
▲'연극이 끝나고 난 뒤'(사진=tvN '연극이 끝나고 난 뒤')

'연극이 끝나고 난 뒤' 현장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오는 7월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의 드라마 리얼리티 ‘연극이 끝나고 난 뒤(연출 손창우)’측은 30일 촬영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스틸 사진은 ‘연극이 끝나고 난 뒤’ 속 로맨스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의 촬영 현장 모습을 담았다. 공개된 사진은 하석진, 윤소희, 걸스데이 유라, 비투비 이민혁, 안보현 등 주인공들의 극중 매력을 그대로 담고 있다. 또한 사진에는 생생한 현장 분위기 역시 드러나 있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에서 평범한 직장인과 카리스마 파이터를 넘나들며 1인 2역을 선보일 윤소희는 이번 스틸 사진에서 짙은 메이크업과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강렬한 컬러의 의상으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하석진은 극중 박력 캐릭터에 완벽 빙의해 굳게 다문 입, 진지한 눈빛 연기로 이목을 끈다. 뿐만 아니라, 극중 마록희 역을 맡은 비투비 이민혁은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인상을 풍기며 매력을 뽐낸다. 마지막으로 제니 킴으로 분한 걸스데이 유라와 차강우 역의 안보현은 얼굴에 미소를 띈 채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연극이 끝나고 난 뒤’측은 본방송에 앞서 오는 7월 1일 오전 11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로맨스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 1, 2화를 웹드라마로 선공개 할 예정이다. 특히,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는 tvN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웹드라마인 만큼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연극이 끝나고 난 뒤’는 오는 7월 2일 밤 9시 45분 첫 방송 된다.

오세림 기자 stellaoh@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