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안투라지' 안소희·서강준 달달 분위기 '포착'…아찔 로맨스는 계속된다

[비즈엔터 김소연 기자]

▲(출처=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 영상 캡처)
▲(출처=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 영상 캡처)

'안투라지' 안소희와 서강준의 아찔한 로맨스가 이어질지 흥미가 고조되고 있다.

25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 7회에서는 갓 연인이 된 안소희(안소희 분)와 차영빈(서강준 분)의 알콩달콩 로맨스가 그려졌다.

비밀 연애를 시작한 안소희와 차영빈은 이호진(박정민 분), 차준(이광수 분), 거북(이동휘 분) 등 친구들과 함께 영화관을 찾아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밤늦은 시간의 야외 데이트에 뜨거운 입맞춤까지 아찔한 커플 로맨스를 선보였다.

또한 안소희는 친구들과 평소와 다름없이 술자리를 하거나, 매니저 실장이 된 이호진에게 자신의 연예계 인맥을 소개해주고 응원하는 등 차영빈의 친구들까지 살뜰히 챙기는 싹싹한 모습으로 캐릭터의 호감도를 높이고 있다.

이처럼 안소희와 서강준의 극중 로맨스가 급물살를 타면서 시청자들의 관심도 고조되고 있다. 실제로 25일 방송된 7회는 지난 방송분 보다 시청률 0.455%가 상승한 1.072%(닐슨코리아, 전국 유료플랫폼 기준)를 기록하는 등 재미에 가속도가 붙기 시작했다.

우여곡절 끝에 연인이 된 안소희, 차영빈 커플에게 열애 보도라는 또 한 번의 위기가 찾아오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가 예고된 tvN 불금불토 스페셜 '안투라지' 8회는 26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소연 기자 sue123@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