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더 뜨겁게”…‘50가지 그림자’ 티저, ‘시빌 워’ 보다 조회수↑

[비즈엔터 정시우 기자]

(사진=UPI 코리아 제공)
(사진=UPI 코리아 제공)

전 세계 흥행 수익 5억 6000 달러를 돌파하며 역대 19금 로맨스 중 최고의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속편 ‘50가지 그림자: 심연’이 2017년 2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개봉일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서 순수한 여대생의 모습으로 등장했던 1편 ‘아나스타샤’는, 모든 것을 다 가진 CEO이자 거부할 수 없는 완벽한 매력을 지닌 ‘크리스찬 그레이’와 대등한 혹은 그 이상의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인다. 이전 시리즈와는 대조적으로 그녀의 능동적인 면모를 짐작게 하는 ‘50가지 그림자: 심연’은 두 인물이 맞이할 새로운 국면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더한다.

티저 예고편에서는 “2017년 모든 걸 잊고 더 깊이 빠져든다”는 카피가 얹혀져 ‘그레이’와 ‘아나스타샤’의 한층 성숙해진 관계를 기대하게 만든다. 전편에서 치명적이고 아찔한 사랑에 빠져들었던 이들은 무너진 관계를 회복하고, 마침내 안정을 되찾은 모습으로 등장한다. 하지만, 그레이의 과거에 얽힌 새로운 인물이 나타나면서, 이들은 예상치 못한 위기를 맞이하게 된다.

‘50가지 그림자: 심연’은 웰메이드 정치 스릴러 ‘하우스 오브 카드’ TV 시리즈를 연출한 제임스 폴리 감독이 합류함으로써 전작보다 밀도 높고, 안정감 있는 연출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또한, 이번 시리즈는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들로 인해, 더욱 풍성하고 심층적인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2013년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R&B 음악상 수상에 빛나는 팝스타 미구엘의 ‘Crazy In Love’ 커버곡이 수록되어 로맨틱한 긴장감을 더했다.

해외에서 선공개 된 티저 예고편은 공개 직후 7일 만에 1억 4000 뷰를 달성했다. 이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쥬라기 월드’보다 압도적으로 높은 수치를 기록한 것으로 ‘50가지 그림자: 심연’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을 입증했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