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배우 김강현, 가수 도전→그룹 브로폴리 '제자리' 발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김강현, 브로폴리(사진제공=메이크스타, 에스팀, th엔터테인먼트   )
▲김강현, 브로폴리(사진제공=메이크스타, 에스팀, th엔터테인먼트 )
배우 김강현이 가수에 도전했다.

김강현은 최근 에스팀엔터테인먼트의 이사 김혁, 가수 인우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브로폴리(BRO-PLY)의 한 멤버로 참가해 신곡 '제자리'를 발표했다.

세 멤버의 화음을 바탕으로 옛 추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휘파람 소리, 감성적인 현악연주와 기타, 베이스, 드럼, 피아노가 어우러진 ‘제자리’는 봄날과 어울리는 기분 좋은 청량감을 전하는 곡이다.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깜짝 가수로서 변신이 자신의 버킷리스트 중에 하나였음을 밝힌 김강현은 이후 겨울을 연상하게 하는 곡도 선보일 것을 예고해 가수로서의 활동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2000년 연극 ‘총각파티’로 데뷔한 김강현은 SBS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 매니저 역할을 맡으며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영화 '관상' '극한직업', 엑시트, 드라마 SBS ‘비밀의 문’, KBS ‘김과장’, 넷플릭스 ‘연애대전’ 등 화제의 작품에서 강한 개성과 매력으로 톡톡 튀는 감초 역할을 해내면서 믿고 보는 배우로 대중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도 영화 ‘안나푸르나’와 KBS 드라마 스페셜2023 ‘극야’ 등에서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던 김강현은 지난 1월 개봉한 영화 ‘아톰 새로운 시작’ 우리말 더빙 버전에서 텐마 박사 역을 맡아 첫 더빙에도 참여하는 등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