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이랜드2'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공개 '기대 UP'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아이랜드2'(사진=CJ ENM 제공)
▲'아이랜드2'(사진=CJ ENM 제공)
'아이랜드2 : N/a(엔에이)'가 시그널송 'FINAL LOVE SONG'의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4월 18일 Mnet에서 첫 방송되는 '아이랜드2(I-LAND2) : N/a'(이하 '아이랜드2 : N/a')의 시그널송 'FINAL LOVE SONG(파이널 러브 송)' 티저 영상이 29일 베일을 벗었다. 가수 로제(ROSÉ)가 시그널송 가창에 참여를 알린 가운데, 공개된 영상에는 곡 사운드와 퍼포먼스 일부가 담겨 완벽한 컬래버를 기대케 했다.

'아이랜드2 : N/a'의 시그널송 'FINAL LOVE SONG'은 세계적인 명곡 'The Final Countdown(더 파이널 카운트다운)'을 샘플링해 새로운 장르로 재탄생시킨 파워풀한 곡으로, 프로그램의 시작을 웅장하게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픽 미', '나야 나', '난 빛나' 등 글로벌 돌풍을 몰고 온 시그널송을 배출해온 Mnet이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테디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과연 어떠한 시그널송을 선보일 지 초미의 관심사였다. 특히 유니크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로제가 이번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의 음원에서 어떠한 컬러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아이랜드2'(사진=CJ ENM 제공)
▲'아이랜드2'(사진=CJ ENM 제공)
이번에 공개된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24인이 메타볼 빛이 발현하는 화려한 무대를 배경으로 대열을 형성하는 모습을 담아내 전율을 자아낸다. 웅장한 사운드 속 센터에 나선 지원자가 머리끈과 워커끈을 다시 정비하는 색다른 콘셉트의 안무는 새로운 도전의 시작을 앞둔 지원자들의 비장함을 전한다.

시선을 압도하는 단 30초의 예고 영상만으로 '아이랜드2 : N/a'의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풀버전 영상에는 24인 지원자와 로제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노래에 24명의 단체 퍼포먼스가 담길 예정이다. 로제가 가창에 참여하는 시그널송 'FINAL LOVE SONG' 퍼포먼스 비디오는 모두의 기대 속에서 4월 4일 목요일 베일을 벗는다. 특히 로제는 손 글씨를 통해 "'아이랜드2'의 시그널송을 제가 함께하게 돼 너무 기뻐요. 여러분 화이팅하세요!"라고 직접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아이랜드2 : N/a'는 Mnet만의 차별화된 포맷을 기반으로 한 신선한 기획과 프로듀싱 노하우, 세계가 인정한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TEDDY)의 만남으로 본 방송 전부터 조명 받았다. 글로벌 톱클래스 배우 송강의 스토리텔러 참여와 메인 프로듀서 태양, 뮤직 프로듀서 24(투애니포)·VVN(비비엔), 퍼포먼스 디렉터 모니카·리정까지 실력파 프로듀서 및 디렉터 조합은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 지원자 24인의 공개와 함께 열린 글로벌 사전 투표 역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아이랜드2 : N/a'는 오는 4월 18일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아이랜드2 : N/a'의 지원자 24인이 가창한 시그널송 'FINAL LOVE SONG' 지원자 버전(applicants ver.) 음원은 오는 4월 4일 목요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